나의 이야기

글쓴이의 짧은 사적 후기

Kendra 92 2021. 8. 25. 06:15

 

오늘은 제 사적 후기를 한번 써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분..

 

제국 분사 그룹 1. 5막 프롤로그 맛보기에서 나온 논란의 Scenes이 있었죠..

 

제국 분사 그룹 2세 리처드 최정원 (지성 분). 제국 분사 그룹 3세이자 리처드의 혼외자 & 서자 Issacs 최효인 (진영 분), 이 두 부자 (父子)의 파격적인 충분히 논란의 가치가 있는 반발이 일어나는 게 자연스러운 Scenes 나왔는데요..

 

그럼에도 다시 한번 말하자면 이 두 부자 (父子)는 확실히 이성애자입니다..

 

이게 왜 나왔냐면요, 이게 사실은 실제 미국 사회에서 벌어지는 일이거든요..

 

그것도 Christianity를 사실상 국교로 하는 미국 사회에서 말이죠..

 

물론 미국  내 한인 사회에서는 절대로 안 일어나는 일이라는 걸 저도 올해 알았네요..

 

그게 제가 대체로 미국인 가정에 머물다 보니 한인 사회가 있다는 건 들었어도, 이렇게 방문 해 보지 않아서, 그래서 한인 사회에 잘 모릅니다, 그리고 제 문화 스타일하고는 잘 안 맞거든요..

 

하여튼 간에 이 사실을 알게 된 건 다름 아닌 Fall 2017 1학기 시절에, 제 대학 동기들이 사실은 제 중학교 시절부터 친 동기들입니다..

 

그러니까 완전히 Melting Pot 인생 친구들인 거죠.. 그런데, 이 친구들 사이에서는 동성애 따위 없습니다, 제 주변에서도 그런데, 문제는 이 동기들이 그러더라고요.. 자신의 친척들이 그런 일을 겪는다는 걸 직접 실수로 우연히 확인 하게 되었고, 그걸 목격 했답니다..

 

그리고 논란의 Scenes들은 사실 제 친한 동기들 중에, 인생 친구들 중에 정말 정신 심리치료 담당 의사 부모가 여럿 계시거든요??

 

직접 그 친구들 통해서 통화 했고, 사실이랍니다..

 

최악의 경우에, 아빠를 불러서 이성 관계 잠자리처럼 비밀리에, 아들과 잠자리를 갖게 된다는.. 그래서 그 치욕과 상처를 치유 한다는 의미로 비밀리에 그렇게 된다는..

 

그래서 대체로 미국 사회에는 부모라는 위치가 굉장히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친 아들을 친모가 성폭행 한다는 건 언제 알았냐고 한다면, 제가 고등학교 후반에 사실이라는 것을 확인 했고, 이때는 정말 체 했고, 아들을 이성 관계 연인처럼 관계를 비밀리에 한다는 것은 Fall 2017 때 직접 통화 해서 사실인 것을 확인 했고요..

 

10명의 6명이 그런 일을 겪었는데, 이 6명 중에 3명은 결국 정신 심리 치료 상담을 통해서도 아직도 그 악몽을 겪고 있는 어린 남자 학생들은 결국 최악의 수를 쓰고 마는 거죠..

 

그렇게 해서 결국 나아지기도 합니다, 그건 다행인데.. 오죽하면 그러겠냐고요..

 

그리고 보통 그런 일을 친모한테 당한 기간이 보통 짧게는 3년, 평균은 5년 반, 길게는 최대 10년도 간다는 조언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직접..

 

2016년 상. 하반기 자료. 2017년 상. 하반기 자료. 2018년 상. 하반기 자료. 2019년 상. 하빈기 자료에 의하면, 보통은 10명 중에 6명이 그런 일을 친모에게 당하고 나서, 이 6명 중에 3명이 그런 잠자리를 친부와 비밀리에 한답니다.. 그러니까 최악의 수까지 써야 할 정도로 그게 충격이 센 거죠.. 그런 일을 겪은 게..

 

그런데 왜 2020년, 2021년은 그런 자료가 없냐고 한다면, 이유는 다름 아닌 Cov- 19이 터졌기 때문에, 정말로 그런 일은 안 일어난다고 확인 했거든요, 물론 이 동기들 부모님한테 연락 받아서 말이죠..

 

그리고 리처드. 준완 대화에 나온 4촌끼리도 그런 관계를 맺는데, 결혼도 하는 게 미국 사회인데 라는 건..

 

그게 미국 사회가 현재로서는 합법적 친 6촌 관계 이상, 이부남매 등등 결혼이 합법입니다..

 

그런데 믿을 만한 정보에 의하면, 이 Covid-19이 어느 정도 잡히면, 결국에는 가정 법원인지 결혼 법령이 친 4촌끼리 결혼을 허용할 거라는 소식이 들립니다..

 

그리고 총기 소지 면허증이란 말이 나온 건, 사실 현재 미 대통령 President Mr. Joseph Biden Administration은 결국 어느 정도 Covid -19이 독감백신처럼 될 상황이 되면 결국 총기 소유 면허증을 Washington DC 국회에서 그걸 실제로 합법화 시킬 예정이랍니다.. 이건 뭐 2020년 초반 때부터 사실화가 된 대화 주제였고요.. 당시에는, 하지만 현재는 일단 Covid -19에 Afghanistan 사태를 바로 잡는 게 우선이라, 이번 정권 내에서 이뤄 낼 예정입니다.. 지금 당장은 아니어도 말이죠..

 

그리고 공화당 내 중진 원로들 그러니까 트럼프가 해가 되고, 나름대로의 지조가 있는 중진 세력들 역시 이 법안에 대해 옳다 그러면서 일단 Covid-19, Afghanistan 사태부터 마무리 짓고, 나름대로 평온하게 만든 다음에 다시 국회에서 최종 심사를 하자고 다들 이미 그렇게 전부 다 대화가 되어 있다고 합니다..

 

미 공화당은 총기 소유에 대해 합법이고 그걸 전부 다 묵살하면 안 된다 그러고 미 민주당에서는 총기 소유를 아예 전부 다 폐쇠 하자고 몇 년 전부터 시끄러워서 결국 서로 양보해서 만든 법안이 다름 아닌 총기 소유 면허증을 합법화 하자고 했던 모양입니다..  

 

그리고 Afghanistan 사태는 이미 저는 예상 했던 일이라, 이게 몇 년전부터 나오던 일이라, 만일 미군 철수하면 최악의 사태가 오는 게 아닌가 했습니다, 저는..

 

그런데 그게 현실화가 되서, 물론 당연지사 Mainland China나 Putin’s Russia는 신났죠, 새 제국 주의 신 경제 전쟁 물밑 작업 들어갔고요..

 

그런데 왜 Russia는 탈레반을 공식적으로 인정 하지 않느냐 라고 질문 한다면, 왜냐하면 미국 정부 및 EU, 다른 European Governments는 등등이 인정 안 하는데, 인정 하게 되면, 결국 자신들이 그들과 한패고 Mainland China의 뒷주머니인 것을 공식화 하게 되는 것 때문에, 정식으로 안 하는 거지, 이미 속으로는 그리고 들리는 말에 의하면, 이미 그 내부에서는 다 인정 했다는 믿을 만한 소문이 있습니다, 여러분..

 

그리고 최근 Belarus 때문에 Russia 정부, 이 사태 터지기 전까지 사실상 고립 상황이였거든요..

 

그래서 좀 더 시간을 두고 보자 하는 calculation이 들어갔습니다, 이 Russia는 말이죠..

 

그리고 중국. 대만 전쟁, 짧게는 3년 길게는 5 ~7년 안에 분명히 터질 것 같습니다..

 

그런데 결국 중국이 대만을 삼킬려고 해도, 결국 다시 갖지는 못할 겁니다..

 

그게 왜 그러냐면요, 한국 구한말 시절 청. 일 전쟁 때, 서구 열강들이 일본이 청나라 요동 반도 삼켰는데, 결국에는 당시에는 결국 요동 반도를 아예 그 당시에 삼키지 못한 게 있습니다..

 

그러니까 이 중국 – 대만 전쟁이 터진다면, 분명 한국 구한말 시절 청. 일 전쟁 처럼 종료 될 게 뻔합니다..

 

왜 그러냐면요, 100년이 넘었으니까요..

 

이 100년이 넘는 세월동안 미국. 유럽도 전부 다 1차 2차 세계 대전을 겪어 봤고, 그렇기 때문에 또 다른 국제 전쟁이 일어나는 걸 원치 않는 거죠.. 그 때와는 스케일이 달라졌고 그만큼 더 잔혹해졌으니까요..

 

그래서 신 제국주의를 노린다면 경제 전쟁, 이런 최악의 사태를 노리는 거죠..

 

그리고 중 – 러 연합을 한다고 해도, 결국에는 중국 – 대만 전쟁이 일어난다면, 결국 EU가 러시아를 제제할 겁니다, 뭔가 약점을 들고 말이죠.. 그렇다면 러시아는 결국 아니다 하면서 뒤로 빠질 거고, 그렇게 되면 아무리 현재 신 강대국으로 떠오르는 중국이라 할 지라도, 결국 불리합니다.. 현 국제 사회에서는요..

 

한국 본토 속담에 적군의 적은 결국 아군이다 라는 말이 있다고 들었습니다..

 

미국. EU가 결국 손 잡게 되어 있고요, 왜냐하면 이 두 연합의 공동의 목적은 다름 아닌 자본주의 사상이 넓게 넓게 퍼져 나가던가 지켜 지던가 그거라서 결국 공산주의. 사회주의 국가 사상을 실질적으로 하고 있는 중 러 연합을 못 마땅하게 보고 있습니다..

 

그건 이미 다들 아시겠지만요..

 

그렇기 때문에 이 두 연합이 만일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결국 손 잡을 거고, 전략 & 아군 국가 수로 한다면, 이 연합을 천하의 중-러 연합이라 할 지라도 결국 못 이깁니다, 사실 상..  

 

결국엔 중국 패배로 끝날 게 분명합니다, 이 전쟁이 일어난다면요.. 그건 분명합니다, 여러분..

 

하여튼 간에 이런 무거운 대화를 너무 길게 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원래 본론으로 들어 가면, 그래서 만일 친자가 친모에게 그렇게 성폭행을 당한 이후, 친부가 전적으로 양육권을 가져오고 당연지사 법적 어머니는 친모보다 더 친모로서 행동합니다..

 

그리고 그럴 경우, 당연지사 충분히 공감하고 이해합니다, 실제로..

 

그래서 저는 레즈비언. 게이 커플 나온다고 해도, 아무렇지 않습니다, 제가 이성애자면 되는 거지 나만 아니면 된다 라는 생각이 뚜렷히 있어서 괜찮습니다..

 

친족끼리도 결혼하는 미국 사회인지라, 막장 of 막장 관계도 실제로 일어나는 게 이 미국 사회인지라 별로 놀랍지도 않습니다 사실..

 

그런데 가끔 레즈비언 & 게이 커플이 나올 때, 만일 저런 게 나온다면, 그것도 막 함부로 나오면, 저 사람들은 어떻게 어떤 기분으로 할까 하는 진짜 궁금하긴 하더라고요..

 

그렇다고 내가 그걸 원하는 건 아니라서 괜찮습니다, 이성 관계도 아니고 동성 관계인데, 어떻게 저런 기분이 들까 라는 희귀한 생각들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미국 내 Virginia Tech Massacre 아무리 십년이 지난 사건이라지만, 그 사건 이후 1년 후에 제가 8학년 1학기 시절부터 모의 총기 난사 사건 예방 훈련이 생기더라고요..

 

그리고 각 사건들의 관련된 어떤 것도, 재미있게 웃었다가 진짜 징역 삽니다..

 

한국 판 Old Boy도 위 사건과 관련된 걸로 보기 때문에, 못해도 그 사건 함부로 말하면 최근에 제정이 되었는데, 최소 징역 50년 산다고 합니다..

 

그리고 이 말도 안 되는 작품 말했다가는 미국 사회에서 진짜 총기 저격 사건들이 수십개는 되거든요, 이걸로 사살 (死殺) 된다고 해도, 과언은 아니죠..

 

그만큼 위험한 영화로 인식 되어 있습니다, 미국 사회에서는요..

 

그리고 저는 지원한 곳에서 아직 심사 중이라, 제발 최종 합격 되기를 바랄 뿐입니다, 여러분..

 

긴 후기를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